삼성의 하하하 광고 캠페인
ysl* 아이디어 / 2009. 5. 10. 00:18
솔직히 삼성에 똑똑한 직원들이 많다. 삼성이 결정적인 잘못을 하고 대외 이미지가 안 좋아질 때가 되어도 삼성은 적절한 홍보로 자신의 이미지를 지켜왔다. 그 정도 실력이면 세계적인 회사라고 불릴만한 기술이다.
특히 김연아를 이용한 삼성 에어컨, 박세리의 스폰서 같은 스포츠 마케팅. 소녀시대, 장근석을 이용한 하하하 캠페인, F4와 손담비를 이용한 애니콜 광고. 특히 Gee 이후 적절한 후속곡이 없는 상황인 소녀시대가 부르는 하하하 노래와 안무까지, 그리고 클로즈업 사진 다운로드 서비스는 경제상황과도 맞아 떨어지면서 다시 한번 화제가 되었다.
[사진 및 노래, 악보 출처 삼성 하하하 캠페인 사이트 http://www.hahaha4u.co.kr/ ]
특히 김연아를 이용한 삼성 에어컨, 박세리의 스폰서 같은 스포츠 마케팅. 소녀시대, 장근석을 이용한 하하하 캠페인, F4와 손담비를 이용한 애니콜 광고. 특히 Gee 이후 적절한 후속곡이 없는 상황인 소녀시대가 부르는 하하하 노래와 안무까지, 그리고 클로즈업 사진 다운로드 서비스는 경제상황과도 맞아 떨어지면서 다시 한번 화제가 되었다.
[사진 및 노래, 악보 출처 삼성 하하하 캠페인 사이트 http://www.hahaha4u.co.kr/ ]
'ysl* 아이디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국전쟁 (0) | 2009.06.25 |
---|---|
구글 웨이브 (0) | 2009.05.30 |
카이스트 지스트 우니스트 (0) | 2009.05.28 |
동물의 진화 계통도 (0) | 2009.05.26 |
21세기 新경쟁지도 “이종제품이 라이벌” (0) | 2009.05.20 |
대체 구글로 안되는 것이 무얼까요? (0) | 2009.04.22 |
미래재단 (1) | 2009.04.08 |
티비원 (0) | 2009.03.24 |
open innovation global forum (0) | 2009.02.17 |
인공위성 충돌 (0) | 2009.02.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