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세상에 떠도는 수많은 느낌과 아이디어! 같은 느낌, 비슷한 생각.... 어때요? wizysl

카테고리

전체보기 (5129)
ysl* 아이디어 (346)
ysl* 사람들 (552)
ysl* ndns 내돈내산 (134)
ysl* 맛 (278)
ysl* 건강 (34)
ysl*sports (9)
ysl* 컨텐츠 (1828)
ysl* 트래블 (543)
ysl* 랭킹 (221)
ysl* 하드웨어 (377)
ysl*mobile (316)
맥HW (93)
맥SW (198)
맥Korea (81)
ysl*admin (10)
Total
Today
Yesterday

달력

« » 2024.11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태그목록

최근에 올라온 글

꼭 해야 할 10가지

뉴욕의 일부분이 되어 보세요.

지 구상에 뉴욕처럼 흥분되는 도시는 없습니다. 뉴욕은 국제 문화 및 상업의 중심지이며, 대도시 삶의 방식의 표본이 되는 곳으로 미국 일정 중에 빅 애플인 뉴욕은 반드시 들러야 합니다. 뉴욕에는 국제 예술 박물관과 현대 예술 박물관(MOMA), 구겐하임 박물관과 같은 수많은 박물관과 예술 갤러리가 매우 많이 있습니다. 센트럴 파크에서 꼭 산책해 보시기 바라며, 장엄한 예술물 및 건축물인 록펠러 센터와 꼭대기에 까페와 레스토랑이 있는 그린위치 빌리지, 화려한 전구로 반짝이는 타임 스퀘어와 뉴욕의 극장에 가 보시기 바랍니다. 배터리 파크에서 페리를 타면 자유의 여신상까지 갈 수 있습니다. 또한 뉴욕의 브로드웨이 쇼와 교향악단, 발레, 블루스를 관람하러 가거나 잠 못 이루는 화려한 뉴욕 시에서 그 일부분이 되어 보시기 바랍니다. 뉴욕은 끊임없이 수많은 기회를 주는 도시입니다.

뉴 올리언스에서 부두교에 빠져 보세요.

화 려한 도시인 뉴 올리언스는 요리, 역사, 미스터리 등 다양한 모순이 가득 찬 곳으로 미시시피 강에 위치하며, 흥미로운 음악과 마술, 파티의 중심지입니다. 뉴 올리언스에 있는 유명한 프렌치 콰터에는 우아한 건물들과 케이전 레스토랑, 거리의 악사들, 재즈 클럽, 멈추지 않는 파티 등 수많은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있는 곳이며, 버번 스트리트에 있는 미국인들은 참회 화요일을 축하하는 행사를 가집니다. 또한 뉴 올리언스에는 수많은 공원과 박물관(부두 박물관, 뉴 올리언스 예술 박물관), 아름다운 정원, 재즈 랜드 테마 파크가 있으며, 뉴 올리언스 외곽에는 바이요로 유명한 늪지대가 있습니다. 이 곳에서는 숙련된 가이드와 함께 보트 투어에 참여 할 수 있으며, 가이드는 악어에게 물 밖으로 점프하라고 신호하면, 진짜 악어가 물 밖으로 나옵니다. 뉴 올리언스는 스릴을 만끽할 수 있는 도시입니다.

하와이 섬에서 호핑 투어를 즐겨 보세요.

지 구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섬 중의 한 곳인 하와이에서는 아름다운 해변에서 따사로운 햇살을 받으며 일광욕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화산의 활동을 직접 볼 수 있으며, 와이키키 해변에서는 서핑을 배울 수 있고, 아름다운 골짜기에서 하이킹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 밖에 파이어 댄스를 감상할 수 있고, 맛있게 구운 야생 돼지를 먹을 수 있는 하와이 전통 야외 연회인 루아우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매년 10월과 11월에 하와이에서만 볼 수 있는 화려한 황소자리 유성우를 관찰할 수 있으며, 11월에서 2월까지 호놀룰루가 있는 오아후 섬의 북부 연안에서 서핑 대회를 개최합니다. 11월부터 이듬해 4월까지는 고래도 관찰할 수 있습니다. 하와이에서 마이 타이를 마시면서 하와이 하늘에 매일 뜨는 무지개를 감상해 보시기 바랍니다.

활기찬 라스 베가스에 빠져 보세요.

미 국에서 가장 즐거움을 주는 도시인 라스 베가스는 심신이 지쳐있는 관광객도 라스 베가스의 엔터테인먼트를 경험하면 깊은 감동을 받게 됩니다. 눈부신 사막 오아시스이자 끊임없이 활동거리를 제공하는 라스 베가스는 도박 뿐 아니라 더 많은 즐길 거리를 제공해 점점 가족 여행객에게 인기 있는 도시가 되고 있습니다. 라스 베가스에는 놀이 공원, 이국적인 해변, 워터 슬라이드, 축하 엔터테인먼트, 거대한 쇼핑 몰, 최고급 요리와 최대 규모의 카지노가 있어 모든 가족 여행객에게 매 시간마다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샌 프란시스코를 방문해 보세요.


샌 프란시스코에서는 유명한 금문교 위를 걷고, 과학 실험실인 익스플로라토리움을 방문하고, 골든 게이트 파크에서 산책을 하고, 드 영 예술 박물관과 일본 차 정원, 스테인하트 아쿠아리움, 모리슨 플라네터리움, 플라워 컨서버터리 등을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또는 케이블 카를 타거나 페리를 타고 만을 건너 소살리토 또는 알 카폰네가 수감되었던 알카트라즈 섬을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아름다운 스토우 레이크에서 패들-보트를 대여해서 호수 위를 돌아다니거나 기라델리 스퀘어에서 생산하는 초콜릿 또는 피셔맨 화프 39에서 신선한 해산물을 드셔 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샌 프란시스코에서의 화려한 노스 비치 지역에서는 이탈리아 음식을 맛 볼 수 있으며, 길 건너에는 다채로운 차이나 타운이 있습니다. 오션 비치에서 서퍼와 바다 사자를 구경해 보거나 근처에 있는 클리프 하우스에서 식사를 드셔 보시기 바랍니다. 바다 위에 떠 있는 샌 프란시스코에는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는 곳입니다.

로데오를 관람해 보세요.

미 국에는 화려한 도시뿐만 아니라 카우보이와 카우걸로도 유명한 나라입니다. 미국을 방문했다면, 흥미로운 로데오에서 거친 카우보이들의 액션을 관람해 보시기 바랍니다. 로데오는 와이오밍과 오클라호마, 텍사스에서 거의 매일 진행되며, 12월에 라스 베가스에서는 내셔널 파이널스 로데오가 개최됩니다. 이 행사는 전 세계에 있는 카우보이와 카우걸들이 챔피언십 대결을 하는 행사이며, 내셔널 파이널스 로데오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다음 홈페이지를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www.nfrexperience.com

마이애미의 태양을 느껴 보세요.

마 이애미는 무수히 많은 축제가 진행되는 곳이자 따사로운 햇살 아래에 다양한 문화와 삶의 방식이 공존하는 곳입니다. 마이애미를 관광하거나 국경을 넘어 에버글레이드를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에버글레이드는 아열대 늪지대로 악어와 같은 현지 야생 동물의 서식지입니다. 매년 9월과 10월에 개최되는 마이애미 카니발은 미국에서 가장 큰 길거리 페스티발로 이 시기에 마이애미를 방문한다면 꼭 이 행사에 참여해 보시기 바랍니다.

팁 : 8월의 마이애미는 매우 덥고 허리케인이 자주 발생하므로 이 시기에 마이애미를 방문하는 것은 가급적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미국의 국립 공원들을 방문해 보세요.

미 국에는 총 388개의 국립 공원이 있으며, 달 풍경에서부터 스펙터클한 협곡, 장엄한 산, 야생 동물로 가득한 울창한 숲 등 다양한 모습의 국립 공원이 있습니다. 미국의 국립 공원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미국 국립 공원 섹션에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미국의 수도, 워싱턴을 방문해 보세요.

미 국의 수도이자 미국 정부가 있는 워싱턴은 미국의 탄생과 역사, 미국의 발자취를 알 수 있는 곳으로 주요 역사 관광지 및 기념지에는 미국 국회 의사당과 워싱턴 기념비, 세계 2차 대전 기념관, 링컨 기념관, 자유 공원, 백악관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관광지는 워싱턴 지역에 넓게 퍼져 있으므로 가장 편리하게 볼 수 있는 방법은 아무 때나 타고 내릴 수 있는 ‘투어모빌 관광 트램’을 타고 구경하는 것입니다. 또한 펜실베니아 애비뉴에 있는 올드 포스트 오피스에서 매일 아침 9시 45분에 시작하는 DC 파티 셔틀을 타면 주요 관광지를 돌아다니는 투어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www.washingtondcpartyshuttle.com)

동물원을 방문해 보세요.

샌 디에고에 있는 샌 디에고 동물원과 워싱턴에 있는 국립 동물원은 세계에서 가장 훌륭한 동물원입니다. 이러한 동물원은 우리 안에 동물을 가둬 놓는 그러한 일반적인 동물원이 아니라 울타리가 없이 넓게 펼쳐진 공간에서 동물들이 달리고 강에서 수영하고, 자연 속에서 살아가는 동물들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샌 디에고 동물원과 워싱턴 국립 동물원은 동물들의 의료와 과학, 교육, 지속 가능성의 중심지이며, 가족 여행객에게 진정한 경험을 느끼게 해 주는 곳입니다.

'ysl* 트래블 > 북미' 카테고리의 다른 글

Comfort Inn at Kansas City International Airport  (0) 2010.09.11
샌프란시스코  (0) 2010.09.10
[글로벌 아이] 뉴욕 원조 코리아타운 플러싱의 위기  (0) 2010.08.17
hotels @ Manhattan, KS  (0) 2010.08.05
캔사스 주립 대학 KSU Kansas State University  (1) 2010.07.29
미국 표준시간대  (0) 2010.07.24
워싱턴 DC  (0) 2010.07.19
렌터카 2010.8  (0) 2010.07.14
캔사스 시티  (0) 2010.07.14
manhattan Kansas 공항  (0) 2010.07.04
Posted by wizysl
, |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