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신세계백화점 매출 분석
ysl* 랭킹 / 2009. 12. 14. 22:04
신세계백화점이 2009년 1월부터 12월6일까지 전국 8개 점포에서 누계고객 5만9000여명에게 판매된 상품과 매출을 분석한 결과를 발표했다. 2009 년 한해 동안 백화점의 마케팅은 구매력을 갖춘 VIP 고객과 환율 영향으로 큰 손으로 떠오른 외국인 고객들에게 포커스를 맞췄던
것으로 나타났다. '문화'와 '감성', '친환경' 등을 내세운 전략도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데 성공했다는 분석이다.
[참고자료]
아시아 경제
[참고자료]
아시아 경제
조인경 기사입력2009.12.14 08:10최종수정2009.12.14 17:56
http://www.asiae.co.kr/news/view.htm?sec=eco4&idxno=2009121407284460909
http://www.asiae.co.kr/news/view.htm?sec=eco4&idxno=2009121407284460909
'ysl* 랭킹'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9년 성장이 빠른 기업 100개 포춘지 선정 (0) | 2010.05.01 |
---|---|
비지니스위크 선정 50대 혁신기업 (0) | 2010.04.17 |
2008년 캐나다에 있는 외국인 유학생 통계 (1) | 2009.12.31 |
2009 티스토리 우수블로그 Best of Best 12 소개 (0) | 2009.12.28 |
후세에 전하고 싶은 일본 만화 (0) | 2009.12.27 |
2010년 발표 세계 대학평가 (2) | 2009.10.10 |
2009년 미국 부자 (0) | 2009.10.03 |
외국인이 뽑은 한국의 특별한 10가지 (0) | 2009.09.22 |
애플 컴퓨터사의 10가지 혁신 (0) | 2009.08.30 |
대한항공 승무원이 뽑은 휴양지 Best 10 (0) | 2009.07.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