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sl* 컨텐츠/ysl* 디자인

김치호 님의 일룸 전시장

wizysl 2012. 2. 19. 11:41


[참고자료]
디자인정글 - 매거진 (2012-02-15) 
튀지 않는 공간의 멋, 일룸 브랜드숍

브 랜드숍(Brand Shop)을 설계할 때, 중요하게 고려되어야 할 점은 무엇일까. 당연한 말이겠지만, 제품을 돋보이게 하여 소비자들의 구매욕구를 끌어올리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할 것이다. 여기에 한가지를 더 말하자면, 공간의 경험을 통해 소비자들이 브랜드숍을 다시 찾게 만드는 일일 것이다. 이는 브랜드숍 뿐만 아니라 공간, 혹은 제품을 통한 마케팅 전략에서도 빠뜨릴 수 없는 중요한 과정이다. 치호앤파트너스(CHIHO&Partners)의 최근 프로젝트인 일룸 브랜드숍(iloom Brandshop)은 단순함의 미학과 사용자 위주의 기능성으로 이 같은 브랜드숍의 역할을 한껏 살리고 있다.

에디터 | 길영화(yhkil@jungle.co.kr)
자료제공 | 치호앤파트너스


http://magazine.jungle.co.kr/cat_magazine_special/detail_view.asp?master_idx=14536&pagenum=1&temptype=5&page=1&code=&menu_idx=29&main_menu_idx=44&sub_menu_idx=7&all_flag=1

저작권자 ⓒ 정글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본 기사를 블로그, 개인홈페이지 등에 게재하길 원하시는 분
기사 하단에 있는 출처 이미지를 반드시 게재하시고, 해당기사의 링크를 걸어주시기 바랍니다.
출처를 밝히지 않거나 기사를 재편집하여 올린 블로그, 개인홈페이지에 대하여는 합법적인 절차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기타 기사 게재에 관하여 정글관리자에게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